서울성모병원 서비스경험디자인 컨설팅
어떻게하면 외래
검사실을 쉽게
찾아갈 수 있을까?
Consulting, Education
서울성모병원 내 시급하게 해결해야하는 환자 경험 측면의 문제를 선정하여, 서비스경험디자인의 이론적인 학습과 실무적용을 동시에 진행하였습니다. 교육은 2022년 상반기에 총 4회차로 운영되었으며 영상의학팀(3명), 총무팀(1명), 외래원무팀(2명), 고객행복팀(3명), 외래계간호팀(2명) 총 11명이 참여하였다. 문제 해결을 위해 직접 환자의 입장에서 서비스 여정을 관찰한 뒤 여정지도 제작, 데이터 클러스터링 후 전략 방향 수립, 아이디어 워크숍을 실습하였고 4개의 MVP(Minimum Viable Product)를 선정 및 제작하였다. MVP는 교육 이후 병원에서 자체 발전시켜 실제 적용 중에 있다.
Seoul St. Mary's Hospital Service Experience Design Consulting
HAHEHO conducted a theoretical and practical service experience design workshop for Seoul St. Mary's Hospital. Participants of the training included teams of radiologists, hospital affairs, outpatient nurses, and customer satisfaction staffs who were taught about the patient experiences at Seoul St. Mary's Hospital. They were also taught about problem-solving, customer service map, and data clustering. Through the idea workshops, the participants were able to produce four MVPs (Minimum Viable Product), with some of it currently being used in the hospital.
서울성모병원 내 시급하게 해결해야하는 환자 경험 측면의 문제를 선정하여, 서비스경험디자인의 이론적인 학습과 실무적용을 동시에 진행하였습니다. 교육은 2022년 상반기에 총 4회차로 운영되었으며 영상의학팀(3명), 총무팀(1명), 외래원무팀(2명), 고객행복팀(3명), 외래계간호팀(2명) 총 11명이 참여하였다.
문제 해결을 위해 직접 환자의 입장에서 서비스 여정을 관찰한 뒤 여정지도 제작, 데이터 클러스터링 후 전략 방향 수립, 아이디어 워크숍을 실습하였고 4개의 MVP(Minimum Viable Product)를 선정 및 제작하였다. MVP는 교육 이후 병원에서 자체 발전시켜 실제 적용 중에 있다.
Seoul St. Mary's Hospital Service Experience Design Consulting
HAHEHO conducted a theoretical and practical service experience design workshop for Seoul St. Mary's Hospital. Participants of the training included teams of radiologists, hospital affairs, outpatient nurses, and customer satisfaction staffs who were taught about the patient experiences at Seoul St. Mary's Hospital. They were also taught about problem-solving, customer service map, and data clustering. Through the idea workshops, the participants were able to produce four MVPs (Minimum Viable Product), with some of it currently being used in the hospital.
채혈실 병목,
어디서부터 풀어야할까
Consulting,
Education
Be my planet,
가임력케어센터
Consulting
Branding & Identity
환자와 의료진
모두를 중심에 둔
외래 진료 경험
Consulting,
Education
호르몬기반 웰빙
라이프 플래너,
HOLA
Service,
Branding
& Identity
의료진의 발명
아이디어 발전시키기
Consulting,
Education
미래 한국의
스마트헬스시티는
어떤 모습일까?
Education,
Research
& Strategy
환자중심
서비스디자인
Why? Why?
Why?
Education
40년 된 여성병원이
3만5천평의
새로운 공간으로
이전한다면?
Consulting,
Education,
Branding &
Identity
Keet your
Moment: 일상 속
발견할 수 있는
작은 행복
Service,
Branding
& Identity
차병원의 환자경험은
어떻게 향상할 수
있을까?
Education
어떻게하면 외래
검사실을 쉽게
찾아갈 수 있을까?
Consulting,
Education
위드 코로나,
더 건강한 서울을
위한 시민백신연구소
Consulting,
Education,
Research
& Strategy
혼자사는 어르신의
집으로 찾아가는
‘건강 돌봄 서비스’
Consulting,
Branding
& Identity
서울의 청년
디자이너가 배우는
서비스경험디자인
Consulting,
Education
속 깊은 마음을
표현하기 힘들다면
Mind Delivery
Process
Service,
Branding &
Identity
코로나19 감염 격리
퇴원환자 회복키트
다시 행복해봄
Consulting,
Branding
& Identity
전국민의 코로나19
백신 접종 어떻게
설계할까?
Consulting
Education
디자인 인재 어떻게
양성할 수 있을까?
Education,
Research
& Strategy
위드 코로나, 더
건강한 서울을 위한
시민참여 워크숍
Consulting,
Education,
Research
& Strategy
비대면 환경에서도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내는 코크리에이션
워크숍
Education,
Research
& Strategy
(주)하해호 HAHEHO Corp.
CEO: 팽한솔 Hansol Paeng
Tel: 070-7379-0518
Mail: main@haheh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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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ealthcare Consulting
Medical Staff Educ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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